본문 바로가기
엘소드 스크린샷 일기

엘소드에서 스크린샷 일지 (Screenshot Diaries from Elsword) #22

by 유노키룸 2023. 7. 18.

안녕하세요. 유노키룸 오프라인입니다.

이 블로그에 마지막으로 글을 쓴지 3년이 지났는데 최근에 2주전에 아프리카TV에서 공지를 했는데 엘소드에서 스크린샷 일지 (Screenshot Diaries from Elsword)시리즈의 초기 재출시가 조회수가 부족해서 티스토리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더 이상 진행하지 말고 지난주 스크린샷부터 시작해볼까요?

 

저번주, 최근 인스타에서 2023년 졸업앨범 이벤트를 진행하는 북미엘소드에 대한 동영상을 봤지만, 안타깝게도 이미지 리사이저 사이트를 사용하여 500x500으로 크기를 조정해야 할 정도로 이미지 자체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잘자요 아라님

 

나는 피아노를 칠 거야

그러던 중,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랜덤 유저가 집에 들어왔지만, 그들은 불가사의하게 사라졌다... 정말 충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집 밖에 나가 있는 동안 위에 있는 아라 유저에게 옆에 앉고 싶은지 물어보기로 했고,  그들이 동의해서 결국 우리는 함께 앉았습니다.

저와 함께 시간을 보내주신 아라 유저분께 감사드립니다!

엘소드 스크린샷을 올리는 하루 종일을 마무리하기 위해 지난번 유럽엘소드의 이미지를 패러디하기 위해 나만의 나엠캐릭터가 등장한 날의 마지막 스크린샷을 찍기로 했다.

아래 스크린샷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에 이 패러디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엘소드에서 스크린샷 일지 (Screenshot Diaries from Elsword)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게시물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