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소드 스크린샷 일기

엘소드에서 스크린샷 일지 (Screenshot Diaries from Elsword) #27

by 유노키룸 2024. 1. 4.

안녕하세요, 유노키룸 오프라인입니다.

최근 엘소드의 북미서버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리티아라는 이름의 캐릭터가 도입되었음을 알려주었다. 최근, 북미엘소드은 같은 서버가 동부 아프리카 시간으로 오전 11시와 한국 시간으로 오후 5시쯤, PST 12시에 유지 점검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래서 어쩔 줄 모르고 2021년 이후 3년 만에 엘소드에 새로운 리티아 캐릭터를 생성었다. 

그녀의 이름은 InnerLithium이었다. 이 시간 내내, 저는 그녀와 함께 퀘스트와 다양한 던전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게임에 대해 과민 반응을 보이는 부모님 때문에 빠르게 로그아웃하고 게임을 끝냈다.

다음은 내가 엘소드을 떠나기 전에 이 짧은 여행 동안 일어난 일의 스크린샷입니다:

결론적으로 캐릭터를 생성하고 엘소드에서 레벨업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도 좋았지만 진행 중에 잃은 것을 보완하기 위해 다음에 게임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오늘의 게시물은 여기까지고 곧 뵙겠습니다!

 

이후 오전 12시(PST 기준)에 북미엘소드가 한 시간 동안 꺼져야 했는데, 2개의 게임 서버에 2개의 긴급 점검가 비슷한 시간에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