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로저스 팬픽: 이세하의 집들이 파티

by 유노키룸 2025. 2. 24.

이 광고에 관련된 게임 (클로저스RT)은 이미지가 이 컴퓨터에 저장된 2달후에 섭종되었습니다.

 

어느 날, 이세하는 동료들을 옛 아파트에서 열린 파티에 초대합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이 막 술을 마시려던 순간, 누군가 문을 두드렸고, 세하는 슬비, 유리, 제이, 미스틸테인에게 "얘들아, 잠깐만요.

 

누군지 확인하러 가야겠지."라고 말한 후 입구 문으로 향했습니다.

 

인터폰을 바라보던 그는 연갈색 분홍색 머리에 분홍색 눈을 가진 아름다운 여성을 보았습니다.

 

리아 "안녕하세요, 집에 들어가도 될까요?" 

 

세하 "물론이죠, 리아님."

 

세하 와 리아은 그와 동료들이 술을 마시고 있는 거실에 도착했습니다.

 

슬비, 유리 "이세하, 농담이 아니겠지! 저 여자는 누구야?!"

 

리아 "여러분, 진정해! 아직 제 소개를 못 했으니... 여러분께 제 소개를 할 수 있게 해주시겠어?"

 

리아 "안녕하세요, 모두 만나서 반가워요, 윤리아예요! 이제부터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떠난 후에는 이세하와 윤리아뿐이었습니다.

 

리아 "무슨 일이야, 오빠?"

 

세하 "모르겠어, 리아님."

 

리아 "만나서 반가웠어요, 오빠."

 

세하 "나도요. 잠깐만요, 떠나기 전에 키스해도 될까요?"

 

리아 "아, 물론 그렇죠...?"

 

그 후 세하는 리아에게 키스를 하고 그날 밤 서로 헤어졌습니다.

 

다음 날 아침은 그가 퇴근하는 날이었습니다.

 

세하는 침대에서 일어나 옷을 입고 아파트 밖으로 나가기 전에 "어젯밤은 굉장했어."라고 혼자 생각했습니다.

 

결국 이세하는 몇 분을 걷다가 다섯 명의 동료들 슬비, 유리, 제이, 미스틸테인, 리아이 기다리고 있는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슬비 "야 이세하, 무슨 게임 하고 있어?"

 

미스틸테인 "자, 무슨 게임을 하고 있는지 보여주세요!"

 

그 후 이세하는 동료들에게 자신이 플레이하던 게임을 보여줬는데, 알고 보니 그가 플레이하던 게임은 판타지를 주제로 한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그 게임을 하던 사람들까지 그의 주위에 모여들어 "세상에, 저 사람이 전설적인 이세하야?"라고 말할 정도로 화제가 된 게임이었습니다.

 

리아 "내 집에서 또 파티를 하자."

 

그녀의 집에 도착한 그룹은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MV에 맞춰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티가 끝나고 몇 시간 후,  윤리아는 빈 소주병에 둘러싸인 채 소파에서 잠을 잤습니다.

 

다음 날, 그녀는 그룹에서 이세하가 새 아파트로 이사했다는 문자 메시지를 보았고, 그는 그 아파트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집들이 파티를 열기까지 했습니다. 그 파티는 "이세하의 집들이 파티"라고 불렸다.

 

이세하의 새 아파트에 도착한 이들은 미소를 지으며 반갑게 맞이했고, 그는 모두에게 TV에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고 말한 후 리아의 MV에 맞춰 춤을 추었고, 이후 새 아파트에서 술을 마셨어요.

 

파티가 끝날 무렵, 제이와 미스틸테인는 집으로 돌아갔고, 그들은 네 명뿐이었다: 이세하, 이슬비, 서유리, 윤리아.

 

유리 "세하, 이제 우리 넷만 남았으니 오늘 밤에 뭘 할까요?"

 

세하 "오늘 밤 우리 집에서 게임 할 거야."

 

그래서 이세하, 이슬비, 서유리, 윤리아은 남은 뒤풀이 밤을 게임을 하며 보내다가 결국 잠이 들었습니다.